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문헌 연구
Ⅲ. 연구모형과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및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 요인 중요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골프장 이용 여성고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0 .05
서비스품질 지각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비교정부학보
2009 .01
자동차 정비서비스의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12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서비스품질을 통한 고객충성도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6 .02
외식산업의 서비스 인식이 고객만족과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전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호텔레스토랑 이용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및 가치, 고객만족, 충성도와의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10 .05
경찰서비스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애호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은행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금융민감도와 이자율을 반영한 서비스품질이 은행고객의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8 .01
보험소비자의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보험금융연구
2009 .01
외식기업 종사원의 커뮤니케이션능력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06
서비스품질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
Tourism Research
2012 .01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06 .08
시간지연을 고려한 서비스품질 요인 간의 인과관계 분석에 관한 연구 : 초고속인터넷서비스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02
의료서비스품질 핵심 요인이 고객의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3 .09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병원서비스에서 인지된 조직지원이 서비스품질, 고객 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1 .03
디지털정보사회에서 웨딩홀 서비스품질, 이미지, 만족, 고객충성도의 관계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