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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실험장치
3. 결과 및 고찰
4. 결론
후기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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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분사식 가솔린 기관용 고압 11공 연료분사기의 분무 특성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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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05
직접분사식 가솔린 기관에서 흡입유동이 고압 11공 연료분사기의 분무형상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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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분식 전기점화 엔진에서 PLIF기법에 의한 성층혼합기의 분표특성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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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산란 기법에 의한 고압다공분사기의 연료분무형상 특성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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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산란 기법에 의한 고압 6공 연료분사기의 분무형상에 대한 실험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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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분사식 가솔린 엔진에서 연료 온도에 따른 팬형 분무 및 연소 특성의 변화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6 .05
횡방향 유속 변화에 따른 고압 가솔린 스월 인젝터의 분무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5 .01
연료 특성이 가솔린 직분사식 멀티홀 인젝터의 분무 특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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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11
메탄올-가솔린 혼합연료를 사용한 DISI엔진에서 연료의 혼합비와 2단분사가 엔진 내부유동 및 연소특성에 미치는 영향
KOSCO SYMPOSIUM 논문집
2011 .12
횡단공기류에서의 고압 가솔린 분사시 연료분무 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1 .11
횡방향 유속 변화에 따른 고압 가솔린 팬형 인젝터의 분무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직접분사식 가솔린엔진의 분사 비율에 따른 연소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2 .01
DISI 엔진에서의 엔진변수 변화에 따른 PM 배출특성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09 .11
직접 분사식 가솔린 엔진의 분사시기에 따른 희박 연소 특성에 관한 연구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7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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