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서비스품질에 기초한 경쟁전략모형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품질 분석모형의 개발
경영논집
1997 .06
국내 병원의 서비스품질개선을 위한 전략적 탐색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0 .01
통신서비스 산업의 경쟁전략 분석을 위한 진화모형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7 .01
서비스산업의 품질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00 .09
네트워크의 효율성과 경쟁 전략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2 .09
공공서비스품질 측정모형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05
합리성을 축으로 한 경쟁
저널리즘 비평
1998 .05
소매점 서비스품질 측정을 위한 품질모형 비교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05
정보시스템 서비스 유형별 품질 측정 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9 .01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05 .12
IT활용 수준과 서비스품질 연관관계 모형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6
지방정부 공공서비스 품질평가모형의 개발과 검증
정치정보연구
2011 .06
이용자중심 사회서비스 품질 측정모형 개발 및 적용에 관한 연구 : 재가돌봄서비스를 중심으로
서울행정학회포럼
2014 .10
TV 홈쇼핑 서비스품질 측정요인에 관한 연구
영상저널
2005 .08
품질관리서비스를 통해 본 평가점수 향상 전략
한국사회복지행정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2 .05
서비스 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 품질기능전개를 중심으로 -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6 .01
공공서비스 품질평가 모형 개발
한국공공관리학보
2009 .03
통신서비스의 서비스품질지수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