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序言
Ⅱ. 프로젝트 포지션잉과 마케팅전략 포지션잉
Ⅲ. 製品 포지션잉과 商標 이미지 지포션잉
Ⅳ. 結語
Summary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最終使用者 컴퓨팅(End-User Computing : EUC)의 特性 및 管理 戰略
한국공공관리학보
1993 .01
韓國企業의 海外直接投資(合作投資 및 單獨投資)와 技術輸出戰略에 關한 硏究
연세경영연구
1983 .12
가상 공동체의 마케팅 어프로치와 인터넷 마케팅의 경영 패러다임에 관한 탐색적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2 .04
國際政治와 戰略硏究 : 戰略硏究의 主題
국제정치논총
1991 .04
環境變化에 따른 호텔의 마케팅戰略에 關한 硏究
여행학연구
1998 .06
그린마케팅전략개발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7 .08
製品 「포트폴리오」에 관한 戰略的 硏究
경상논집
1979 .12
製品 포트폴리오 戰略에 관한 硏究
기업과혁신연구
1986 .02
매트릭스 조직은 구시대의 유물로 전락한 것인가? : 실제 활용 측면에서의 매트릭스 구조에 대한 재조명
기업과혁신연구
2015 .08
戰略 戰術의 史的 考察
군사
1995 .12
硏究開發과 마케팅간의 連繫와 戰略 提携
경영논집
1994 .12
구조형어프로치를 이용한 기업의 신용리스크 평가방법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09 .12
地方政府의 戰略的 마케팅계획 樹立節次에 關한 小考
산업경제연구
2001 .04
2004 下半期 마케팅 戰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