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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신윤천 (브랜드아큐멘)
저널정보
한국마케팅연구원 마케팅 마케팅 2011 11 제45권 제11호 통권514호
발행연도
2011.11
수록면
34 - 41 (8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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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사람을 유혹하는 것은 중독성과 습관성이다.
브랜드 습관을 무너뜨리기는 어렵다.
아무리 견고한 중독성이라도 흔들릴 수 있다.
한때 이성적 사고영역으로 들어와 소비자를 혼란하게 한 사례
개성과 유대감을 통한 온오프라인의 매스프레스티지를 갖게하자
오프라인 매스 프레스티지_개성과 유대감의 대명사 ‘할리데이비슨‘
온라인 매스 프레스티지_‘문화 이상의 다양한 카페 및 파워블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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