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I. 서론
Ⅱ. 소비자 친화경영으로의 전환
Ⅲ. 소비자 친화경영 지원 사업에 대한 사업자(협회) 수요 조사
Ⅳ. 결론 및 정책적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 친화경영 지원센터 구축방안
조사보고서
2009 .05
중소·영세사업자의 소비자친화경영 성공과 실패 사례(일본편)
소비자정책동향
2011 .06
소비자친화경영 관련 인증제 도입방안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11 .12
중소기업의 소비자친화경영 성공과 실패 사례(미국편)
소비자정책동향
2011 .10
소비자 지향적 기업 경영에 관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1995 .06
여성친화도시
국토
2012 .10
상사의 가족친화적 지원행동은 유연성이 부족한 조직의 대안이 될 수 있는가?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장애친화경영 인증 실무를 위한 매뉴얼
위탁과제보고서
2019 .12
경영지원 센터
벤처다이제스트
2004 .01
경영지원센터
벤처다이제스트
2003 .01
경영지원센터
벤처다이제스트
2004 .01
경영지원센터
벤처다이제스트
2003 .01
경영지원센터
벤처다이제스트
2003 .01
경영지원센터
벤처다이제스트
2003 .01
경영지원센터
벤처다이제스트
2003 .01
경영지원센터
벤처다이제스트
2003 .01
경영지원센터
벤처다이제스트
2004 .01
경영지원센터
벤처다이제스트
2003 .01
경영지원센터
벤처다이제스트
200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