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구성주의의 성립과 발달
Ⅲ. 수학교육에서 구성주의 연구동향
Ⅳ. 구성주의적 수학 교수-학습의 실제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교수-학습의 사회구성주의적 관점과 수업 스캐폴딩에 관한 연구
[KEDI] 한국교육
2000 .12
이러닝 교수설계자의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철학적 관점에 따른 이러닝 교수-학습 모형 개발
인적자원개발연구
2009 .06
이론적 관점에 따른 유아수학교육 활동 및 프로그램의 효과 비교에 관한 메타분석
유아교육학논집
2015 .02
예비유아교사의 수학교수능력 증진을 위한 ‘유아수학교육’ 교수실험의 효과 -구성주의적 접근을 중심으로-
유아교육연구
2014 .01
구성주의와 학습자 중심 사회과 교수-학습
사회과교육
1998 .12
실생활과 연계한 수학수업이 수학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교육연구
2014 .12
사회정의를 위한 수학교육의 연구 동향
수학교육 논문집
2019 .01
수학교육에 대한 우리나라 수학교사의 인식조사 연구
수학교육
2019 .01
구성주의 관점에 의한 수학 교수-학습 모델의 설정과 수업 전개
한국초등수학교육학회지
199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