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매스미디어와 광고
2. 광고와 방송국, 광고주 그리고 시청자
3. 위의 등식은 한국 방송에도 적용이 되는가
4. 어설픈 규제의 폐해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 TV광고언어에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2006 .05
[시] 우리의 얼굴대로
중국조선어문
1988 .01
하얀 얼굴
창비어린이
2009 .09
얼굴
시조시학
2010 .03
얼굴을 가진다는 것
철학과 현실
2012 .03
얼굴
시조시학
2012 .09
괜히 그린 얼굴 외 4편
시조시학
2018 .12
눈부신 얼굴
숙명문학
2015 .03
[시] 일그러진 얼굴을
황해문화
2011 .09
얼굴에 관하여
철학과 현실
2009 .05
얼굴 외 1편
문학들
2019 .08
맨 얼굴로 당당히 외
시조시학
2013 .06
성난 얼굴로 돌아보라
인물과사상
2009 .06
얼굴
시조시학
2015 .12
얼굴 외 1편
문학들
2017 .12
자동차와 화장품 텔레비전 광고에 나타난 표현 양상 비교
담화·인지언어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4 .04
광고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