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로 다른 속성의 상품에 따라 달라지는 광고언어
2. 부동한 습작구조에 따른 광고언어
3. 다양한 광고 표현방식에 따른 광고언어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Development of Linguistic and Non-linguistic Constructions of Modernity: Comparative Analysis of Korean Television Commercials in 2002 and 2015
언어사실과 관점
2020 .01
광고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8 .07
광고 Ⅰ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Ⅱ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Ⅰ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Ⅱ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언어현실/광고언어와 자본주의
문화과학
1992 .11
[고찰과 연구] 한국 광고언어의 변이운용
중국조선어문
2004 .01
TV 바로 보기
한국여성신학
2000 .09
TV 방송언어 문제
황해문화
1996 .06
[TV] 텔레비전의 또다른 얼굴 : 광고
황해문화
1999 .09
TV공익광고의 메시지 전달 전략 연구
우리말연구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