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노인 광고 콘텐츠의 의미 변화 분석 : TV 광고를 중심으로
인문콘텐츠
2015 .09
TV는 청소년을 어떻게 다루는가
창비어린이
2018 .09
TV구성작가의 역할에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2016 .01
TV 영화 광고의 텍스트 특성 연구
겨레어문학
2016 .12
한·중·일 TV 공익광고 연구 : 영상과 텍스트분석을 통한 소구형태 비교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17 .04
중국 식품안전 불안감 증대에 따른 TV광고의 사회언어학적 변화 연구 - 2007년~2015년 육가공ㆍ육류ㆍ유제품을 중심으로
한중언어문화연구
2016 .02
TV공익광고 중 ‘국가경제’ 주제에 나타난 이데올로기 분석
우리말연구
2020 .01
트랜스 아이덴티티 개념의 확장과 TV 포맷 창작에의 활용 : 힐링 예능 TV 포맷을 중심으로
인문콘텐츠
2018 .06
TV프로그람개편에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2015 .11
영상광고를 활용한 한국 문화 교육
한국어학
2016 .02
TV 영화 광고의 텍스트 구성 요소 및 구조 연구
한국어학
2016 .11
일제강점기의 약품 광고에 나타난 언어적·비언어적 특성 - 1910년대~1930년대 신문광고를 중심으로 -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22 .04
시사(時事) 기반 한국문화교육 방안 연구 -TV 뉴스를 중심으로-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
2019 .01
TV프로그람생산의 "표준화" 건설에 대한 탐구
중국조선어문
2015 .03
중한 TV프로 명칭에서 수자의 사용
중국조선어문
2017 .05
케이블 TV드라마의 매체 전환 스토리텔링 연구 : 〈TV방자전〉을 중심으로
우리문학연구
2015 .04
TV공간 쇼핑 채널에 대한 이용자 주관적 인식 연구
주관성 연구
2019 .01
국내 케이블TV SO 플랫폼 혁신을 위한 제언: Q방법론의 적용
주관성 연구
2019 .01
광고 언어에 대한 인지언어학적 해석
한국언어학회 학술대회지
2020 .08
중국인의 식품 안전의식 강화에 따른 TV광고언어의 수사법 변화 연구 : 육가공, 육류, 유제품 중심으로
한국수사학회 학술대회
2015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