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I. 들어가는 말
II. 트랜스 아이덴티티 개념의 한계와 확장
III. 트랜스 아이덴티티를 활용한 힐링 예능 TV 포맷의 분석
IV. 힐링 예능 TV 포맷 창작에의 활용
V.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는 청소년을 어떻게 다루는가
창비어린이
2018 .09
TV구성작가의 역할에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2016 .01
TV프로그람개편에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2015 .11
방송포맷 거래에 나타나는 휴리스틱 및 네트워크 효과의 함의와 한국 포맷 수출 전략 연구 : 〈복면가왕〉과 〈너의 목소리가 보여〉 중심으로
인문콘텐츠
2021 .06
TV프로그람생산의 "표준화" 건설에 대한 탐구
중국조선어문
2015 .03
케이블 TV드라마의 매체 전환 스토리텔링 연구 : 〈TV방자전〉을 중심으로
우리문학연구
2015 .04
중한 TV프로 명칭에서 수자의 사용
중국조선어문
2017 .05
TV공간 쇼핑 채널에 대한 이용자 주관적 인식 연구
주관성 연구
2019 .01
TV어린이체험활동프로그람에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2015 .05
국내 케이블TV SO 플랫폼 혁신을 위한 제언: Q방법론의 적용
주관성 연구
2019 .01
TV뉴스 어휘번역기교
중국조선어문
2016 .09
Q 방법론을 적용한 재매개된 프로그램의 수용자 인식 연구: 포맷원천<무한도전>과 중국판<랴오부치더탸오쟌> 시청자를 중심으로
주관성 연구
2017 .01
TV통역 품질에 대한 사용자 평가: 생방송 동시통역을 중심으로
통번역교육연구
2018 .01
중국 식품안전 불안감 증대에 따른 TV광고의 사회언어학적 변화 연구 - 2007년~2015년 육가공ㆍ육류ㆍ유제품을 중심으로
한중언어문화연구
2016 .02
TV 영화 광고의 텍스트 구성 요소 및 구조 연구
한국어학
2016 .11
왜 유튜브 채널명을 ‘TV’라 할까?
인문콘텐츠
2024 .06
앙드레 바쟁의 뉴미디어론에서 TV가 가지는 존재론적 위상
철학∙사상∙문화
2024 .01
TV사극의 보편적인 캐릭터 구현 방법 : 〈추노〉, 〈뿌리 깊은 나무〉, 〈구르미 그린 달빛〉을 중심으로
스토리앤이미지텔링
2019 .12
TV뉴스화면편집의 기교에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2016 .07
Development of Linguistic and Non-linguistic Constructions of Modernity: Comparative Analysis of Korean Television Commercials in 2002 and 2015
언어사실과 관점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