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1. 머리말
2. 선행 연구 및 연구 방법
3. TV 영화 광고의 특성
4. 맺음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 영화 광고의 텍스트 특성 연구
겨레어문학
2016 .12
‘텔레비전 수상기’의 TV 광고 변천에 대한 텍스트언어학적 연구
한말연구
2019 .01
TV는 청소년을 어떻게 다루는가
창비어린이
2018 .09
TV구성작가의 역할에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2016 .01
2010년대 TV사극에 나타난 텍스트 소환 양상 : 〈구르미 그린 달빛〉을 중심으로
인문콘텐츠
2020 .09
유튜브인기광고영상의텍스트특성연구
스토리앤이미지텔링
2022 .12
전기ㆍ전자 제품군 TV 광고의 텍스트 정보성- 냉장고․세탁기․에어컨의 2000년대 TV 광고를 중심으로 -
한말연구
2018 .01
TV프로그람개편에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2015 .11
한·중·일 TV 공익광고 연구 : 영상과 텍스트분석을 통한 소구형태 비교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17 .04
노인 광고 콘텐츠의 의미 변화 분석 : TV 광고를 중심으로
인문콘텐츠
2015 .09
트랜스 아이덴티티 개념의 확장과 TV 포맷 창작에의 활용 : 힐링 예능 TV 포맷을 중심으로
인문콘텐츠
2018 .06
정책 광고의 텍스트성 연구-이명박 정부 시기의 정책 광고를 중심으로-
한말연구
2015 .06
케이블 TV드라마의 매체 전환 스토리텔링 연구 : 〈TV방자전〉을 중심으로
우리문학연구
2015 .04
TV공익광고 속 ‘나눔’ 주제를 중심으로 비판적 담론분석 연구
우리말연구
2018 .01
TV프로그람생산의 "표준화" 건설에 대한 탐구
중국조선어문
2015 .03
Development of Linguistic and Non-linguistic Constructions of Modernity: Comparative Analysis of Korean Television Commercials in 2002 and 2015
언어사실과 관점
2020 .01
앙드레 바쟁의 뉴미디어론에서 TV가 가지는 존재론적 위상
철학∙사상∙문화
2024 .01
텍스트 의미의 기원과 그 분리에 관한 연구
人文科學硏究
2021 .01
전기ㆍ전자 제품의 TV 광고 변천에 대한 텍스트언어학적 연구
한말연구
2017 .01
TV공간 쇼핑 채널에 대한 이용자 주관적 인식 연구
주관성 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