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텔레비전 수상기’의 TV 광고 변천에 대한 텍스트언어학적 연구
한말연구
2019 .01
전기ㆍ전자 제품군 TV 광고의 텍스트 정보성- 냉장고․세탁기․에어컨의 2000년대 TV 광고를 중심으로 -
한말연구
2018 .01
3D 체표면 분할 전개방법에 의한 성인 남성 밀착원형 설계
복식문화연구
2020 .01
TV 영화 광고의 텍스트 구성 요소 및 구조 연구
한국어학
2016 .11
실버 의류산업 활성화를 위한 노년 비만여성의 의복 사이즈체계 연구
복식문화연구
2016 .04
NA28판에 대한 비평적 고찰: 공동서신을 중심으로
성경과 신학
2016 .01
초급 일본어학습자 작문에 나타난 ナ형용사의 발달과정 − ナ형용사의 종류 및 연체형을 중심으로 −
日本語敎育
2019 .01
노년 비만남성의 의복 사이즈체계 연구를 통한 실버 의류산업 활성화 기반 구축
복식문화연구
2019 .01
네스틀레 알란트(Nestle-Aland) 28판의 이론적 배경과 평가
신약논단
2015 .06
정책 광고의 텍스트성 연구-이명박 정부 시기의 정책 광고를 중심으로-
한말연구
2015 .06
유튜브인기광고영상의텍스트특성연구
스토리앤이미지텔링
2022 .12
I Just Wanna Dance
PAPER
2018 .06
중국 현대문학 작품에 나타난 상품-광고의 표상과 브랜드의 역사
중국학
2017 .01
베이비부머의 자기효능감과 좋은 죽음 인식이 사전연명의료의향서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가족 지지 매개 효과로
생애학회지
2021 .01
유머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주관성 연구
주관성 연구
2016 .01
Korean EFL Learners’ Interpretive Pattern of English Universal Quantifiers all and every and their Korean counterparts motun and enu -(i)na
언어학 연구
2022 .10
How do English L2ers Position N, A, and Ad, Grammatically or Semantically?
영어영문학연구
2024 .05
어기조사 啊의 이형태 哪의 역사적 변천과 기능에 대한 고찰
중국어문학논집
2023 .06
한국어의 ‘나’, ‘자신’ 그리고 ‘나 자신’
언어학
2015 .04
여성 구체관절인형 생산실태 분석
복식문화연구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