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조사개요
Ⅱ. 일반 현황
Ⅲ. PB 상품 가격ㆍ표시 실태
Ⅳ. PB 상품에 대한 소비자인식
Ⅴ. 문제점 및 개선방안
Ⅵ. 결과 조치
【참고문헌】
[별첨]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부산 대형할인점의 수산물 유통실태 및 구조 효율화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09 .04
대형유통업체와 중소협력기업간 PB상품을 통한 협력공생방안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18 .07
유통업체 PB상품 활성화를 위한 정책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10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대형 할인점의 PB 상품 인식 및 구매행동 연구 : 4·50대 주부를 대상으로
유통연구
2014 .11
대형할인점이 지역경제에 미치는 영향 : 경제모형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5
대형 가격할인점 이용현황과 소비자 의식에 관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1999 .03
대형 가격할인점 이용현황과 소비자 의식에 관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1999 .01
대형마트 PB상품 가격·표시 실태 및 소비자 인식 조사
조사보고서
2011 .12
국내 대형마트의 유통업체 브랜드 상품 구매 소비자의 특성 분석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10 .10
유통업체 브랜드 상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에 관한 연구 : 국내 대형마트 PB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8
유통업체 브랜드 상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에 관한 연구 : 국내대형마트 PB를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서구 대형할인점의 한국에서의 현지화 실패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07 .03
국내산지 농산물의 유통환경변화에 관한 연구 : 대형유통업체 PB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2
대형할인점 PB상품 선택요인이 지각적 품질과 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대형할인점과 공급업체의 협력-상생 가능성에 대한 이론적 고찰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5
대형 할인점 유통경로에서 바이어-벤더 간 의사결정 분권화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대형 가격할인점 이용이 消費者便益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一考
유통연구
1999 .06
할인점 패션상품의 Visual Merchandising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1999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