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연구의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그림책을 활용한 방과 후 프로그램이 초등학교 1학년 아동의 행복감 및 사회,정서능력에 미치는 영향
아동학회지
2010 .08
아동의 컴퓨터게임 몰두성향과 심리사회 및 행동적 특성에 관한 연구
아동학회지
2003 .10
초등학교 1학년 아동의 입학 초기 학교생활 적응에 대한 연구
교육과학연구
2008 .04
온라인 게임에서의 공동체 경험과 몰입에 관한 연구
정보사회와 미디어
2005 .06
유아의 컴퓨터게임 과몰입 예방교육프로그램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07 .12
게임 이용이 삶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가?: 선용적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 탐색적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0 .01
한국의 아동은 행복한가? : 전국 초등학교 2, 4, 6학년 아동을 대상으로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8 .06
만 3~5세 유아의 컴퓨터게임 이용 실태 분석
어린이미디어연구
2009 .09
교사가 지각하는 초등학교 고학년 컴퓨터 교육의 실태 분석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06 .01
10의 보수 찾기 게임을 통한 초등학교 1학년 학생의 수 감각 분석
초등수학교육
2011 .01
윈드러너 게임의 특성요인과 게임 실재감, 게임 몰입, 지속적 이용의도 간의 관계
e-비즈니스연구
2013 .08
초등학교 아동의 인터넷 몰입과 사회능력 및 행동 발달의 관계
교육심리연구
2004 .03
유아 컴퓨터 게임과 과몰입 예방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07 .12
온라인게임이 게이머의 플로우 경험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보
2007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