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I.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부모자녀 관계중심 학부모상담모형 구안
Ⅳ.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아교사의 경험을 통해 본 효과적 학부모 상담을 위한 전제조건과 상담전략
유아교육학논집
2018 .04
장애학생 부모상담에 대한 교사와 부모의인식 및 요구
지체.중복.건강장애연구
2014 .01
학교진로상담 모형 구안
진로교육연구
2009 .09
부모-자녀 관계 향상을 위한 부모교육 프로그램 참여 부모의 변화과정: 근거이론 접근
생태유아교육연구
2018 .01
중등학교 전문상담교사의 역할에 대한 학생, 학부모, 교사의 요구 분석
교원교육
2008 .01
전공심화과정 수업모형 개발을 위한 기초연구 : '부모상담 실제' 교과목
유아교육학논집
2014 .12
청소년이 행복한 마을 지표개발 및 조성방안 연구 I : 학부모와 청소년의 행복에 대한 기대 차이 연구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13 .12
학부모들의 학교교육에 대한 인식과 열망에 관한 이해
열린교육연구
2009 .01
초‧중학교 교사에 대한 학부모의 신뢰 형성
교육혁신연구
2020 .01
아동상담에서 부모와 치료자간 치료관계에 대한 연구
아동학회지
2005 .06
유아교육기관의 부모상담 현황 및 교사와 부모의 요구 분석
유아교육학논집
2008 .02
학부모와 함께 가는 길
초등우리교육
2009 .01
학부모와 함께 가는 길
중등우리교육
200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