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방법
IV. 분석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윤리의식과 소비주의촉진인식 관계성 비교: 한중소비자의 인식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스토리텔링 TV광고의 특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4 .01
인터넷광고의 표현전략 : 제품유형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9
미디어 플랫폼 유튜브 이용자의 광고 회의주의와 광고 회피 현상에 대한 고찰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8
광고모델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4 .11
광고모델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12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연구소] TV 간접광고에 관한 인식조사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5 .01
논쟁광고유형에 따른 광고윤리 인식변화추세 : 한중소비자의 인식비교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1 .12
핵심 크리에이티브 요소의 포함 형태에 따른 TV광고 효과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1
가상광고와 간접광고에 대한 수용자 인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2 .05
한국과 중국 모바일광고 수용자의 광고회피에 관한 국가 및 연령별 비교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5
중국과 한국의 TV광고 표현 기법에 대한 비교 연구 : 맥주 광고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3 .05
광고표현기법에서의 기호학적 접근방식 연구 : 국내 TV 광고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6 .06
자동차 브랜드 잠재소비자의 소비자-브랜드 관계 품질 형성에 대한 연구 : 네이티브 광고의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Factors Affecting Mobile Advertising Acceptance: How Young Consumers React to Online Mobile Ads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5
스마트광고의 활용현황과 활성화 방안에 관한 탐색적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광고유형 및 성별에 따른 광고효과와 정서반응 패턴: 스토리텔링, 이미지, 정보전달 광고를 중심으로
감성과학
2012 .01
모바일광고의 성장과 광고산업의 미래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3D 상호작용성과 인터넷 광고 효과
한국콘텐츠학회지
2008 .03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TV 프로그램 내 팝업 광고 연구 : 용인과 광고 효과를 중심으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