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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식재산권 기반 게임의 융복합 멀티 플랫폼 활용 방안 제안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유비쿼트스(Ubiquitous) 환경을 고려한 이 기종간 게임 통합플랫폼 구축 개발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4 .02
유비쿼터스 시대의 게임 개발을 위한 적절한 모형 개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5
유비쿼터스 환경에서 제품디자인의 변화요소와 발전방향에 대한 고찰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멀티 플랫폼 환경 게임 캐릭터 개발 방법에 관한 모델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7 .11
유비쿼터스 컴퓨팅에 대한 사회문화적 조망
현상과인식
2005 .05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모바일 3D 게임엔진 기술동향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유비쿼터스(Ubiquitous) 시대에 대비하자
과학과 기술
2005 .01
유비쿼터스 교육의 현황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유비쿼터스 환경에서 그리드 컴퓨팅을 이용한 적응형 모바일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6 .02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유비쿼터스 컴퓨팅 환경을 위한 컨텍스트 기반 애플리케이션 구조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3 .02
유비쿼터스 환경에서 문맥 인지 네이밍 기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5 .01
유비쿼터스 주거 환경을 위한 지능형 거울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5 .01
유비쿼터스 컴퓨팅 환경에서의 커뮤니티 컴퓨팅을 위한 멤버 프레임워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7 .02
SNG와 PC Game의 디지털캐릭터 비교 분석을 통한미래방향 제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모바일 게임 플랫폼 평가 및 플로우경험이 게임사용자의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3
전통 놀이 문화에 기반한 기능성 게임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5
플랫폼 변화에 따른 게임 형식 변화와 사용자 반응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3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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