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양승일 (충북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춘계학술대회 논문집
발행연도
2008.5
수록면
41 - 44 (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유비쿼터스 시대를 맞이하여 게임의 새로운 모형이 필요하다. 우리는 이러한 시대적 요구에 맞는 유비쿼터스 게임모형을 만들기 위하여 현재 컴퓨터 게임의 분류와 컴퓨터게임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새로운 유비쿼터스 게임 모형을 제안한다.

목차

요약
Ⅰ. 서론
Ⅱ. 컴퓨터 게임의 종류
Ⅲ. 게임에 대한 사회적인 인식 및 반응
Ⅳ. 게임 개발 모형 제안
Ⅴ.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3-600-001472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