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게임산업개발원] 게임 제작 사례 : 실제 게임 개발 과정속에 담겨 있는 게임 개발 방법론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6 .01
[한국게임산업진흥원] 청소년 게임과몰입 집단상담 프로그램 매뉴얼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8 .01
[한국게임산업진흥원] 게임 과몰입 집단상담의 효과증진을 위한 매뉴얼 개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7 .01
색체가 온라인 게임의 지속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게임&엔터테인먼트 논문지
2005 .12
색채가 온라인 게임의 지속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온라인게임 이용자의 게임이용시간에 따른 게임이용의 차이 분석: 삶의 만족도, 게임이용동기, 게임과몰입·중독 수준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유비쿼터스 시대의 게임 개발을 위한 적절한 모형 개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5
사회적 관계가 게임 이용 행태에 미치는 영향 : 게임 선용 정도와 게임 과몰입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4
아동의 컴퓨터게임이용 실태에 따른 게임몰입 경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3
이종케쥬얼 게임의 융합을 통한 게임모드의 확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5
게임산업의 현황과 나아갈 방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7 .11
게임 집중도 자동 측정을 위한 비침투적 사용자 행동 분석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국내외 비디오 게임 시장의 동향 및 전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2 .11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온라인 게임 과몰입 이용자들이 겪은 게임 통제 경험: 근거이론 중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4 .12
컴퓨터 그래픽스의 교육용 게임 적용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2 .01
[특집] 국내 게임산업 동향
한국콘텐츠학회지
2005 .06
컴퓨터게임 산업보호에 관한 저작권법 규정의 고찰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4
유무선 연동을 이용한 게임의 구성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8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