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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게임 선택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4 .10
스마트폰 센서를 이용한 PC 게임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1 .01
The System for Designing the Experience Game of Smart Phone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09 .12
M-Learning 게임식 콘텐츠 설계 및 개발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3 .01
전통 놀이 문화에 기반한 기능성 게임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5
“스마트폰과 응용 콘텐츠”특집을 내면서
한국콘텐츠학회지
2010 .06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게임 디자인을 위한 융합 기반의 교육용 게임 접근 사례
디지털융복합연구
2014 .01
대학의 게임그래픽디자인 교육과정 현황분석 : 미국과 한국의 교육과정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5
게임디자이너를 위한 포지티브게임의 범주와 디자인 접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스마트폰 기반의 LBS를 이용한 투어게임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모바일 3D 게임엔진 기술동향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게임 컨셉 디자인을 통한 공간체험 콘텐츠 서비스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3 .12
스마트 게임에서의 시간적 개념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4 .01
교육용 온라인 게임의 교육적 요소 분석 - 레알팜 게임을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4
대화면 스마트폰에서의 한 손 조작 웹 검색을 위한 인터페이스 디자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6
창의력 기반 게임을 위한 디자인 접근 교육 사례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스마트폰 확산이 가져온 변화와 부작용에 관한 연구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3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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