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선행연구
Ⅲ. 조사의 설계와 분석방법
Ⅳ. 실증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천국제공항 서비스품질 중요도성취도 분석 -한국 및 일본관광객을 대상으로-
일본근대학연구
2011 .01
서비스 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 품질기능전개를 중심으로 -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6 .01
인천국제공항의 서비스 품질과 한국,중국,일본 여객의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관한 비교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7 .01
서비스품질 분석모형의 개발
경영논집
1997 .06
고객경험관리 기법을 활용한 인천국제공항 환승 서비스 품질개선에 관한 사례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5 .01
통신서비스의 서비스품질지수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9 .01
정보시스템 서비스품질 측정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9 .01
인천국제공항의 개항에 부쳐
국토
2001 .04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도가 서비스 재이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2 .06
공공서비스 설계를 위한 탐색적 연구: 품질정의와 품질속성간의 관계를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8 .01
동북아경제권 형성과 인천국제공항의 역할
국토
2001 .04
대학교육의 서비스지향성이 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소매점 서비스품질 측정을 위한 품질모형 비교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05
SERVQUAL이 서비스만족과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 : 노인장기요양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행정논집
2014 .12
Kano모델을 이용한 서비스품질 특성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서비스산업의 품질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00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