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Ⅰ. 문제제기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설정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결과
Ⅴ. 결론 및 연구의 한계점
참고문헌
부록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의 지역 이주가 온라인 브랜드 선호변화차이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15 .12
온라인 게임에서 사회적 상호작용이 충만감과 중독에 미치는 영향: 오프라인 의존성의 조절효과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10 .01
온라인 시장과 오프라인 시장 사이의 균형가격과 거래시장 변환비용에 관한 연구 : 상품의 가격대와 상품군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7 .04
대학생의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의 도움행동 원인 비교
한국청소년연구
2015 .02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신유통(新零售)에 관한 검토
해운물류연구
2020 .01
청소년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교우활동과 비행행동 간의 상호영향 분석
한국가족복지학
2018 .01
전자상거래하에서의 하이브리드 마케팅 채널의 믹스 전략에 관한 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7 .01
온라인과 오프라인 리뷰 비교분석 - 박람회 서비스 품질을 중심으로 -
관광경영연구
2014 .01
온라인 및 오프라인의 사회적 자본 형성에 대한 온라인 활동의 영향성 탐색 : 대학생을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0 .12
순수온라인 브랜드 자산 및 충성도 구축에 있어 콘텐츠 특성지각을 통한 브랜드 경험의 영향
경영학연구
2005 .10
여가활동은 외로움을 감소시키는가? : 스마트폰 온라인과 오프라인 여가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4 .09
브랜드커뮤니티 내 상호작용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중국 온라인커뮤니티를 대상으로
기업경영연구
2012 .01
온라인과 오프라인 세계의 상호작용 : 온라인 사회연결망의 이질성과 오프라인 면대면 만남이 민주적 시민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07 .08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몰입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지
2011 .09
온라인 유통채널 확장시 오프라인 채널의 브랜드 명성, 서비스 만족도의 이전 효과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1 .01
e-브랜드와 off-라인 브랜드의 전략적 비교연구 : 오프라인 브랜드와 온라인 브랜드확장시 고려해야 할 선행변수의 개념적 탐색연구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0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