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선행연구 요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시장, 할 수 있는 일? 해서는 안되는 일?
시민과세계
2005 .05
인터넷은 시장효율성을 증대시키는가? : 온라인과 오프라인 시장의 가격 비교를 통한 실증분석
경영학연구
2003 .04
인터넷이 시장의 효율성을 증가시키는가?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1 .01
북한의 시장가격 결정 요인 분석
북한연구학회보
2011 .01
온라인 중고시장의 시장불확실성과 경제적 교환의 사회적 성격
한국사회학
2003 .04
시장 획정별 미디어 시장 집중도 분석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0 .06
온라인 시장의 사회적 진화 : 가격분산도와 단골화 현상을 중심으로
한국사회학
2004 .12
이동통신 시장 경쟁상황평가의 개선 필요성과 방안
경제규제와 법
2014 .11
시장과 가격의 사회적 구성
사회과학연구논총
2004 .12
수산물의 유통단계별 가격간 장기균형관계와 인과성 분석 -부산지역의 갈치, 오징어를 중심으로-
수산경영론집
1998 .01
독립적인 소규모 발전회사들이 발전시장 경쟁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제연구
2009 .12
온라인과 오프라인시장의 브랜드 의존도에 관한 비교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4 .08
대구·경북지역 전통시장의 유형별 활성화 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0 .02
한국중소기업의 중국 온라인 시장 진출 방안
e-비즈니스연구
2015 .06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 효율성 측정에 관한 연구 : DEA 모형을 이용하여
관광연구저널
2015 .03
전자상거래에서의 오프라인과 온라인 소매기업의 가격 경쟁 모델에 관한 분석
경영정보학연구
2005 .01
제도변화에 따른 방산시장의 시장지향성 분석과 시사점 : 시장지향적 국방조달제도변화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0 .04
인터넷 산업에서 경쟁과 협조의 가격전략: 전자 상거래 시장의 후생효과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