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Ⅰ. 서론
Ⅱ. 개념적 모형과 가설
Ⅲ. 연구 방법론
Ⅳ. 연구 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부록 1: 설문지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쇼핑몰에 대한 이용고객의 충성도와 불평행동과의 관계
대한경영학회지
2006 .06
인터넷 쇼핑몰에 대한 이용고객의 충성도와 불평행동과의 관계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5 .08
이동전화서비스의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고객만족과 전환비용 조절효과 연구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3 .01
온ㆍ오프라인 고객접점에 대한 신뢰가 기업신뢰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8 .12
고객만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기업-공중관계성의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10
레스토랑 방문 고객의 만족도와 고객 충성도간 관계에 있어 대안매력도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1 .12
호텔기업의 관계혜택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특급호텔 고객을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11 .02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관계효익과 고객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 고객가치, 신뢰, 전환비용의 매개적 역할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6 .08
웹 사이트의 정보품질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있어서 만족, 신뢰, 몰입의 역할
산업경제연구
2006 .12
호텔기업 고객지향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 몰입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4 .01
고객의 서비스가치와 관계가치가 신뢰, 고객만족, 관계 몰입, 고객충성도, 교체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Store Loyalty: Path Analysis of Its Determinants for Five Retailer Industries
산업혁신연구
2013 .01
The Effect of Customer Value, Environment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the Customer Loyalty in Internet Shopping
경영경제연구
2010 .08
기업의 가치제안 역량이 고객만족 및 고객관련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1 .08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 공기업 호텔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3
서비스 고객화가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우체국 맞춤형우편서비스 마케팅 활성화를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08 .02
이동통신서비스의 고객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2 .01
중국소비자들의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전환비용 및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산업경제연구
2012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