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가설의 설정 및 연구모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의료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충성도 간의 관계
경영교육연구
2014 .08
무역전시회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9
웹사이트의 e-서비스품질이 관계의 질 및 e-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1 .03
소매은행에서 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과 관계품질과 고객애호도 관계구조에서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6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0 .05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4 .04
호텔의 서비스 회복과 서비스 품질이 관계품질, 고객 만족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의 정보 다양성 추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2 .04
외국인 개별관광객 (FIT)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객 FIT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교육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과 학교급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4 .02
사회서비스 관계 질과 이용자 충성도와의 관계 : 전환장벽의 조절효과 분석
한국사회복지행정학
2017 .02
의료서비스 품질의 영향에 관한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02 .07
커피전문점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장벽의 조절적 작용
대한경영학회지
2011 .10
호텔서비스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1 .03
방한 중국 관광객의 한식 서비스품질, 만족, 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관계품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은행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외식산업의 물류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배달 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12
관광통계시스템 품질이 신뢰, 이용자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DeLone과 McLean의 수정된 정보시스템(Information Systems: IS) 성공 모델의 적용
관광연구
2020 .01
공공서비스의 서비스품질과 관계품질의 인과모형 분석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9
농촌관광객의 충성도와 서비스품질
관광연구저널
2007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