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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체가 온라인 게임의 지속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게임&엔터테인먼트 논문지
2005 .12
색채가 온라인 게임의 지속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한국방송개발원] 애니메이션 제작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8 .01
온라인게임 이용자의 게임이용시간에 따른 게임이용의 차이 분석: 삶의 만족도, 게임이용동기, 게임과몰입·중독 수준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3D 온라인 게임에서의 시나리오 전달 방식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지
2006 .06
한국 온라인 게임 산업의 기원 : ‘나비들’의 네트워크
과학기술학연구
2011 .12
[한국방송진흥원] 국내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방안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1 .01
차세대 이끌 '과학의 축' 될 것
과학과 기술
2003 .01
캐주얼 게임에서의 4족 캐릭터 애니메이션 활용사례 연구
한국콘텐츠학회지
2006 .12
여성 유저의 온라인게임 이용 행태에 관한 연구 : 온라인게임에서의 젠더 정체성을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7 .02
[한국게임산업진흥원] 청소년 게임과몰입 집단상담 프로그램 매뉴얼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8 .01
[한국게임산업진흥원] 게임 과몰입 집단상담의 효과증진을 위한 매뉴얼 개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7 .01
3D게임 애니메이션 제작 파이프라인 및 적용 사례 제안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7 .11
애니메이션의 색채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지
2006 .12
만화ㆍ게임ㆍ애니메이션 콘텐츠산업의 시장분석 및 업계동향
한국콘텐츠학회지
2015 .06
온라인 게임 과몰입 이용자들이 겪은 게임 통제 경험: 근거이론 중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4 .12
[정보통신정책연구원] 한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IT개발을 통한 육성 방안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9 .01
국내의 가족(Family)용 애니메이션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한국문화콘텐츠진흥원] 중국 애니메이션 비즈니스 가이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5 .01
소셜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온라인게임 이용자커뮤니티 간 비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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