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지털 소비 행동과 소비자 집단 구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8 .02
미래 예측을 위한 방법론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6 .02
웹 사이트 특성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1 .03
디지털 제대로 이해하기
과학과 기술
2005 .01
[문화체육부] 영상매체 바로보기. 1, 영상매체의 이해와 활용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7 .01
고객 중심적 사고의 진정한 의미
기술표준
2006 .01
디지털 정보가전의 변화
기술표준
2003 .01
데이터 통신이 가능한 디지털실과 이를 이용한 디지털의류의 구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9 .02
[홍익출판사] 연구조사방법론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2 .01
LED를 이용한 디지털 디자인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9 .11
"사회 인식의 방법론"에 대한 전체 토론
현상과인식
1980 .12
사랑합니다. 고객님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축제참가자가 지각하는 사회교환관점과 고객시민행동 간의 관계 : 보령머드축제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2 .02
체험마케팅을 위한 디지털미디어 서비스 연구 : 화장품브랜드 사례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품절비와 고객 지연을 고려한 EOQ 모델 설계
대한안전경영과학회 학술대회
2005 .01
디지털 환경에서의 소비자 유형 구분과 그 특성에 대한 탐색 :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코드의 발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8 .02
고객 모니터링을 통한 고객가치 창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7 .11
가치 일치성, 가격 공정성, 서비스 품질이 사회적 기업의 고객 성과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