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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서론
연구방법
연구결과
논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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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게임에서 사용자 인터랙션에 의한 디지털 이미지의 가치 형성에 관한 연구
게임&엔터테인먼트 논문지
2006 .06
온라인 게임 과몰입에 영향을 주는 사회적 상호작용 요인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사이버 신인류의 온라인 게임 경험에서의 재미 지각의 차이; 게임 몰입 수준에 따른 라이프스타일의 비교”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5 .01
게임에 대한 재미, 숙련도, 인지된 확산정도가 사회적 상호작용, 동일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8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The effect of cultural differences on the preference of online game items: Focusing on the free-to-play game model
한국혁신학회지
2019 .02
온라인 게임 세계 속에서 게임 사용자들은 시간이 흐름에 따라 자신의 모습에서 어떠한 변화와 성장을 경험하는가?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9 .02
온라인 게임 캐릭터의 상호작용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사이버공간에서 심리사회적요인 및 이용자태도와 온라인 활동을 매개로 한 사이버폭력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게임 세계에서 만드는 삶의 방식과 현실 인간의 persona : 같음과 다름의 배움, 차이의 미학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8 .02
콘텐츠 분류에 따른 사이버 수업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7 .11
컴퓨터 게임의 상호작용 특성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4 .02
스마트폰 증강현실과 환경내재형 부가정보 서버를 이용한 온라인/오프라인 편재형 게임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1 .01
디지털게임 가상공간의 변화와 여성주의 실천에 대한 연구 : PC게임 〈심즈〉 사용을 중심으로
페미니즘 연구
2010 .10
전통 놀이 문화에 기반한 기능성 게임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5
상품으로서의 온라인 게임 세계와 역할 놀이자로서의 온라인 게임 소비자의 행동 특성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4 .02
공공 및 민간부문의 사이버침해사고 현황분석에 따른 대응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1
상품으로서의 온라인 게임 세계와 역할 놀이자로서의 온라인 게임 소비자의 행동 특성
감성과학
2004 .01
온라인 게임 규제 정책이 게임 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6
게임 디자인을 위한 융합 기반의 교육용 게임 접근 사례
디지털융복합연구
2014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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