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언론학회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년 한국사회학회 한국언론학회 특별공동학술회의
발행연도
2006.6
수록면
75 - 95 (21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1. 서론
2. 복잡한 상황의 비전형적 예측: 사이버 문화의 소비
3. 사이버 문화 소비의 패러다임: 컨버전스를 이해하는 틀
4. 비선형적 패러다임에서 본 사이버 문화의 소비: 디지털컨버전스의 정체성
5. 사이버 문화 속의 소비자 행동 모형
6. 연구 절차와 방법
7. 사이버 문화 속의 소비자 정체성: 선호와 가치
8.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09-331-016394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