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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1. Introduction
2. Factors Contribute to presence
3. Measuring presence
4. Results
5. Discussion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웹/모바일앱" 특집을 내면서
한국콘텐츠학회지
2012 .03
모바일 게임, 현실과 만나다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6 .02
[한국디자인진흥원] 글로벌 가전·모바일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 글로벌 디자인 인사이트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0 .01
모바일 컨버전스 및 모바일 커머스
한국콘텐츠학회지
2013 .03
모바일 웹앱 환경에서의 N-스크린 융합 활용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5 .01
모바일 비즈니스를 위한 모바일 컨텐츠를 활용한 광고전략 및 시스템 운영 방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3 .02
모바일 인터랙션 : 모바일 기기를 위한 새로운 문자 입력 방식의 제안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4 .02
모바일 클라우드 컴퓨팅 : 모바일러닝을 위한 도전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3 .05
효율적인 모바일 게임 개발 방안 연구
한국콘텐츠학회지
2012 .12
국내 미디어 기업의 모바일 콘텐츠 서비스 사례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01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한 모바일 멀티비전 시스템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2 .01
모바일 게임 동향과 모바일 게임 이용자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모바일 환경을 위한 모바일 RFID 미들웨어 모듈 설계 및 구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9
Social Presence & Channel Choice of Mobile Media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5 .01
3D 해양 캐릭터의 모바일 서비스를 위한 시스템 설계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모바일 웹 브라우징 서비스 수용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2
모바일의 미래는 어디로?
과학과 기술
2011 .01
현실기반의 다중 참여형 모바일 게임의 설계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4 .11
모바일 폰 활용이 대학생들의 영어 독해 학습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기술의 융합
201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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