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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1. 배경 : 영화와 게임 산업의 융합
2. 기존 연구와의 연관성
3. 영화 서사의 에피소드화 경향
4. 확장: 에피소드식 구성의 힘, 반복 경험
5. 요약 및 이후 과제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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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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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3 .01
스토리텔링 측면에서의 영화포스터 분석에 대한 탐색적 연구- 2004년 이후 한국영화 역대 박스오피스 순위 TOP 50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4 .01
영화의 비선형성 비서사적 스토리텔링 연구 : <나비효과>,<엣지 오브 투모로우>의 다중분기구조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9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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