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제1절 서론
제2절 배경지식
제3절 전체개요
제4절 병합 알고리즘
제5절 왜곡 최소화
제6절 실험 결과
제7절 결론 및 향후 연구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Segmentation-based Semi-automatic Field Morphing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08 .12
실시간 의사(擬似) 재생 모핑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4 .02
The Generation of Fish Schooling Shape Using the Morphing of Segmentation BMO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09 .12
Production of Lip-sync Animation, 3D Character in Dialogue-Based Image Contents Work System by Utilizing Morphing Technique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0 .12
beyond generations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9 .08
Generatio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9 .12
3D 파노라믹 가상 환경 생성을 위한 투영기반 메쉬 모델 생성 기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6 .02
3D 메쉬의 특징 추출을 위한 가이드라인 기반 기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3 .01
Construction of the permeate tuner system by the steeple morph of the matter
The International journal of advanced culture technology
2018 .01
Production of Lip-sync Animation, 3D Character in Dialogue-Based Image Contents Work System by Utilizing Morphing Technique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0 .12
실시간 렌더링을 위한 광원 기반의 적응형 메쉬 생성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3 .02
용접 열전달 해석을 위한 로젠탈 예측과 선단 전진기법을 이용한 자동 요소 생성기 개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4 .09
애니메이션 메쉬로부터의 변위 분할 곡면 생성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0 .01
Morphing 기법을 활용한 대화구문기반 영상 콘텐츠 저작도구 시스템 내 3D 캐릭터 Lip-sync Animation제작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3D 아바타의 실시간 체형 변형에 관한 연구 : 메쉬모핑 기법을 이용한 아바타 및 아이템의 체험변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8 .02
측지거리 κ-평균군집화를 이용한 메쉬분할 방법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7 .06
확장된 Mesh Zippering을 이용한 공간 가상 스케치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1 .01
메타버스 개발동향과 발전전망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8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