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1. 서론
2. 인간-게임 상응 계층모델
3. 슈팅 게임의 구성 요소별 분류
4. 슈팅 게임 장르의 구성 요소 중심의 고찰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차원 슈팅 게임에서의 타격감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1 .01
성별 및 게임장르별 게임 이용방식과 선호요인 비교 분석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7 .02
RPG를 융합한 TPS 액션 게임 설계 및 구현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6 .01
클러스터링 기반 다수 비제스처 거부 모델을 이용한 1인칭 슈팅 게임 인터페이스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1 .01
온라인게임이 우리 생활에 미치는 영향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4 .02
The Development of the Serious and Functional Games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3 .12
델픽게임의 역사와 콘텐츠 특성 및 문화관광 콘텐츠로의 비젼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디지털 게임의 초점화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1 .01
서부 슈팅 게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2 .01
교육용 게임의 효과성 연구 : 내러티브와 플랫폼을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7 .02
델픽게임의 역사와 콘텐츠 특성 및 문화관광 콘텐츠로의 비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10
슈팅 게임의 현실감 개선을 위한 립모션 기반 인터페이스 구현
한국HCI학회 논문지
2016 .05
2021년도 도쿄올림픽 대비 세계 상위권 여자핸드볼 전력분석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게임 집중도 자동 측정을 위한 비침투적 사용자 행동 분석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멀티 플랫폼에서의 2D 횡스크롤 캐주얼 게임 융합 설계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5 .01
양궁 슈팅 시 균형성과 운동학적 요인이 양궁 점수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Considerations on Design of Serious Games Combining Physical and Psychological Activities for the Elderly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2 .12
Considerations on Design of Serious Games Combining Physical and Psychological Activities for the Elderly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2 .12
온라인 커뮤니티가 비디오 게임 플레이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 : 게임 ‘동물의 숲’ 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6
Evaluation of Attention and Relaxation Levels of Archers in Shooting Process using Brain Wave Signal Analysis Algorithms
감성과학
200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