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립모션 기반 슈팅 게임 인터페이스
3. 사용자 평가
4. 결론 및 향후 과제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뇌-컴퓨터 인터페이스를 이용한 게임 동향
한국콘텐츠학회지
2015 .06
증강현실 광고에서 손 동작 및 팔 움직임 인식을 이용한 AR 객체와 상호작용 방법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6
딥러닝을 이용한 게임 전략 기반 사용자 행동 패턴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2
RPG를 융합한 TPS 액션 게임 설계 및 구현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6 .01
AHP 기반 모바일 MMORPG 인터페이스 사용성 평가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사용자 경험을 통한 제스처 인터페이스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6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User centered gesture development for smart lighting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홀로렌즈에서 시선 추적 및 손동작 인식을 이용한 통합 인터페이스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The Purchasing Intention of In-app Players on Free-to-play Games in China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5 .01
비접촉 제스처를 활용한 3 차원 조형 시스템 제스처 인터페이스 디자인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동작인식 기반 음악 인터페이스 개발을 위한 사용자 니즈 분석
문화와융합
2020 .05
서버/클라이언트 통신을 통한 영상 기반 위치 인식 및 근육 센서를 이용한 상호작용 모바일 증강현실 시스템
한국HCI학회 논문지
2018 .11
SNG와 PC Game의 디지털캐릭터 비교 분석을 통한미래방향 제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게임의 도입과 게임문화의 형성 맥락에 대한 고찰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02
스마트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유아 창의 학습 게임 분석 및 설계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16 .01
멀티 플랫폼에서의 2D 횡스크롤 캐주얼 게임 융합 설계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5 .01
손 인식 추적반응을 이용한 홀로그래피 기반 핑퐁게임 시스템 개발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