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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구성
3. 구현
4. 실험 결과
5.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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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외형 증강현실 게임의 등급분류기준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캐릭터에 대한 태도, 대인 교류, 경쟁심, 신체 활동과 주의 전환이 모바일 증강 현실 게임 사용자의 애착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딥러닝을 이용한 게임 전략 기반 사용자 행동 패턴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2
공간 인식을 이용한 증강현실 공포게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모바일 게임에 적합한 게임운영 시스템 개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게임 속성과 충족 변수가 위치 기반 증강현실 게임의 지속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4
유니티 플랫폼 게임을 위한 2D 캐릭터 컨트롤러
사회융합연구
2021 .01
손 인식 추적반응을 이용한 홀로그래피 기반 핑퐁게임 시스템 개발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7 .01
모바일 게임 동향과 모바일 게임 이용자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사실적인 인간형 게임 캐릭터 활용 현황분석과 제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3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The Purchasing Intention of In-app Players on Free-to-play Games in China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5 .01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게임 플레이 효과의 양면성과 게임 규제 태도 연구 : 게임 장르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증강현실 게임에서 연령에 따른 위험 인식 차이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3
게임 경험 정량화를 위한 안면인식 기반 감정측정 기술 활용에 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9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의 제약과 지원 기능이 사용자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7
에니어그램을 통한 게임 캐릭터의 성격 연구- 메이플 스토리를 중심으로 -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1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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