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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게임물 등급분류제도의 국제 비교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온라인 게임 규제 정책이 게임 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6
증강현실 게임에서 연령에 따른 위험 인식 차이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3
게임 플레이 효과의 양면성과 게임 규제 태도 연구 : 게임 장르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스마트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유아 창의 학습 게임 분석 및 설계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16 .01
딥러닝을 이용한 게임 전략 기반 사용자 행동 패턴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2
한중 게임디자인학과 교육시스템 현황비교 및 분석 - 게임전문인재 양성을 위한 발전 방안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아케이드게임을 둘러싼 법적문제와 개선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게임의 도입과 게임문화의 형성 맥락에 대한 고찰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02
교육을 통한 연령층별 게임에 대한 인식 변화 연구
창의정보문화연구
2022 .08
한국 게임산업의현황과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법과 제도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교육용 온라인 게임의 교육적 요소 분석 - 레알팜 게임을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4
게임이용장애 주요 증상과 제 3자 편향 지각: 중국 청도지역 대학생과 성별 차이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1 .08
게임에서 제시되는 폭력성 모방이 스트레스 해소, 정체성 혼란과 게임중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10
게임 이용자의 심리적 특성이 게임 선용에 미치는 영향: 게임 효능감, 게임 리더십, 고독감, 우울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7
공간 인식을 이용한 증강현실 공포게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디지털 게임 플레이어의 주관성 연구 : 게임 분류 속성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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