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도시 브랜드의 구축 전략
Ⅲ. 사례연구 : 청주ㆍ직지브랜드 구축을 위한 전략
Ⅳ. 결론 및 전략적인 제안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직지와 청주의 장소마케팅 : 예비적 고찰
호서문화논총
2005 .02
문화 자산의 상품화를 위한 통합커뮤니케이션 전략 : 직지의 사례를 중심으로
호서문화논총
2006 .07
웹 2.0 시대의 직지 온라인 마케팅
호서문화논총
2008 .09
성공적인 직지문화엑스포를 위한 직지 인지도 향상 방법에 관한 연구
호서문화논총
2007 .06
웹 사이트를 통한 직지의 인지도 세계화 방안
호서문화논총
2005 .02
『직지』의 문명사적 의미와 『직지』문화의 발전 방향
호서문화논총
2015 .02
직지 인쇄의 이모저모
호서문화논총
2007 .06
모바일 웹을 통한 직지 컨텐츠 제공 방안
호서문화논총
2006 .07
문화콘텐츠의 비지니스 모형 구축을 위한 탐색적 연구 : 직지의 사례를 중심으로
호서문화논총
2007 .06
『직지』연구 : 서천 28조
호서문화논총
2008 .09
청주지역 G₃의 모음변이에 대한 연구
언어학 연구
1999 .10
직지 구결(口訣)의 모습
호서문화논총
2006 .07
『직지』의 무심선 수행에 나타난 가치관과 의의
윤리연구
2017 .01
직지 홍보 교육 모형 개발
호서문화논총
2016 .02
문화재 직지의 인지도 및 이미지의 측정방법과 제고방안
호서문화논총
2015 .02
淸州地域의 近代 地名語 硏究
호서문화논총
1998 .02
도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탐색: 브랜드 심벌과 슬로건을 중심으로
주관성 연구
2011 .01
직지(直指)의 백화(白話)
호서문화논총
2015 .02
21세기 ‘직지’ 문화 융성을 위한 통섭 모델과 전략
호서문화논총
2016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