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모바일 게임의 환경
3. 모바일플랫폼과 구조
4. 모바일게임의 분석과 설계
5. 결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일본 모바일게임 시장현황
디지털콘텐츠
2006 .01
클릭, e업체- 세계적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꿈꾼다
디지털콘텐츠
2004 .01
대한민국 모바일게임 컨퍼런스 2004- 모바일게임 관련 행사로 국내 최대 규모‘위용’
디지털콘텐츠
2004 .01
모바일게임 불법복제- 모바일게임사 울리는 모바일 게임 불법복제
디지털콘텐츠
2004 .01
모바일게임 CP들의 기업환경‘도돌이표’
디지털콘텐츠
2004 .01
CEO칼럼- 모바일게임에 대한 꿈과 미래
디지털콘텐츠
2004 .01
모바일게임 시장 집중분석
디지털콘텐츠
2006 .01
토종 모바일게임 해외서 날개 달다
정보화사회
2006 .01
WIPI 기반 모바일게임 시스템개발에 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05 .12
모바일게임의 상생형 네트워크 운영 플랫폼 구축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3D 모바일 시장을 선점하라’ 대규모 지각변동 조짐
디지털콘텐츠
2005 .01
Web Game Trends Forecast
JOURNAL OF ADVANCED INFORMATION TECHNOLOGY AND CONVERGENCE
2013 .07
모바일콘텐츠리뷰
디지털콘텐츠
2004 .01
Mobile System Design
대한전자공학회 단기강좌
1996 .01
컴투스 VS. 게임빌- 모바일게임 쌍두마차 컴투스 vs. 게임빌
디지털콘텐츠
2004 .01
모바일게임 전주비빔밥 타이쿤 개발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09 .10
모바일게임 전주비빔밥 타이쿤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08 .05
건축설계교육을 위한 게임 모델 개발 연구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계획계
2003 .04
3D Game Development For Dementia Prevention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1 .01
모바일 기기 발전에 따른 모바일 게임 시장의 발전 방향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