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표지]
[표제지]
[발간사]
[요약 및 정책제언]
[목차]
표목차
그림목차
[제1장 서론]
제1절 연구배경과 목적
제2절 연구내용과 연구 방법
[제2장 이론적 고찰]
제1절 도시개발 패러다임 변화
제2절 문화와 도시경쟁력
[제3장 경남 도시의 문화환경
제1절 지역 문화환경 조성
제2절 경남지역 문화환경 진단
제3절 소결
[제4장 문화마케팅을 통한 도시활성화 방안]
제1절 도시활성화 전략
제2절 특화적 문화환경 조성
제3절 문화예술 주도의 도시개발
[제5장 결론과 제언]
제1절 결론
제2절 제언
[참고문헌]
[부록: 설문지]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도시문화마케팅의 성공전략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11 .11
도시문화산업과 도시마케팅
국토
2001 .05
도시마케팅 전략과 과제
국토
1998 .09
새로운 지역발전 전략으로서 도시마케팅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8 .05
[인문지리2-문화, 역사 분야]장소마케팅 전략에 관한 문화정치론적 고찰 - 도시문화 활성화 전략으로서 인식론과 방법론을 중심으로 -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05
위성방송 활성화방안 : 마케팅 전략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1996 .11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혁신도시의 장소마케팅 전략
대한지리학회 컨퍼런스 자료집
2007 .06
문화와 도시
국토
1997 .07
문화가 도시를 살리네
국토
2001 .05
세계화시대의 도시문화전략
국토정책 Brief
2005 .01
네트워크 마케팅기업의 역할과 전략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6 .01
이야기로 풀어보는 지역 도시문화 활성화
경남발전
2013 .05
그린 마케팅의 전략적 개념과 영역
광고연구
1991 .09
문화도시의 개념과 문화도시화를 위한 서울시 전략의 반성적 고찰
글로컬 창의 문화연구
2013 .05
문화거버넌스 관점에서 본 도시와 기업의 민관협력 문화마케팅 사례 연구 : GM-의정부 전국대학뮤지컬페스티벌을 사례로
한국문화산업학회 학술대회
2011 .06
도시재생 활성화 방안
국토
200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