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Ⅰ. 서론
Ⅱ. 선행연구 고찰
Ⅲ. 연구문제
Ⅳ. 연구방법
Ⅴ. 연구결과
Ⅵ. 시사점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오픈마켓에서의 공정성지각이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오픈마켓의 이용만족도의 선행요인과 결과;쇼핑동기, 이용빈도, 구전, 재구매 의도를 중심으로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7 .01
모바일 오픈마켓 시장 연구 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3 .04
인터넷오픈마켓에 대한 소비자신뢰와 구매의도에 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09 .01
오픈마켓의 웹 인터페이스에 대한 사용자의 멘탈모델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4 .05
인터넷 오픈마켓의 서비스품질이 구매후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0 .06
온라인 오픈마켓 신뢰 메커니즘의 비교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0 .10
국가(한국, 중국)에 따른 오픈마켓 이용가치와이용자 태도 및 고객 충성도의 관계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오픈 마켓 및 인터넷 쇼핑몰을 활용한 재래시장 활성화 전략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11
오픈마켓(G마켓/옥션)과 중소셀러의 협력과정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8
오픈마켓에서 위조상품 판매에 따른 오픈마켓사업자의 책임
지식재산연구
2010 .12
한·중 C2C 오픈마켓 품질이 소비자 만족도와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08
오픈마켓에서의 가공식품 구매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2 .03
언어적 프로토콜 분석을 이용한 웹사이트 평가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오픈마켓을 중심으로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B2C 전자상거래에서 사회적 실재감, 즐거움, 만족, 신뢰형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오픈마켓 이용자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09 .03
오픈마켓에서 중개자특성 및 사이트특성이 신뢰가치성 요인과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9 .01
[2010세계게임시장전망세미나] Social Network & 오픈마켓
[KOCCA] 보고서(ALIO)
2010 .05
온라인 오픈마켓 플랫폼 신뢰가 판매자 신뢰와 거래만족, 그리고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9 .07
오픈마켓/소셜커머스 PB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자 특성변수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3 .08
중국 3대 C2C 오픈마켓의 온라인 쇼핑성과에 관한 비교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