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김대일 (가천대학교) 박청우 (가천대학교) 장호정 (가천대학교) 오유철 (가천대학교) 강영창 (가천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정보기술학회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한국정보기술학회 2013년도 하계종합학술·대학생논문 경진대회논문집
발행연도
2013.5
수록면
31 - 34 (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2)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IT와 마케팅의 융합은 자사 홈페이지를 구축하여 홍보하는 방식에서부터 현재 꾸준히 화두가 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하는 방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변화를 거쳐 발전하였다. 본 논문은 이러한 트렌드 적용이 다소 미흡한 소규모 안경매장에 응용할 수 있는 마케팅 목적의 맞춤형 고객 서비스 제공 시스템을 제안하였다. 또한 본 시스템은 Web Server와 DB Server를 활용하여 안경매장과 고객 간 소통의 창구를 마련하고 얼굴 인식 기술을 활용하여 매장 내에 존재하는 안경을 Application을 통해 가상으로 착용해 볼 수 있는 서비스를 포함하였다.

목차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관련조사
Ⅲ. 고객 맞춤형 정보 시스템
Ⅳ. 결론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