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강대경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 서상근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 박완규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 김홍진 (아메코카본텍) 김민수 (서울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자동차공학회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3 KSAE 부문 종합학술대회
발행연도
2013.5
수록면
2,155 - 2,160 (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2)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Through prior test, we found it was possible to evaluate the drive performance of e-bike such as maximum speed and energy consumption efficiency by motor testing in motor dynamometer. In this study, we have performed drive test of e-bike on real uneven-road and acquired raw data like voltage, current, revolution speed of wheel, etc through mobile data acquisiton system (DAQ). After analyzing raw data, we have applied load, velocity and power profile of e-bike on road condition in motor dynamometer and by using P-I control, we adjusted motor’s load to setting load corresponding to speed and verified availability and reliability of dynamic simulation.

목차

Abstract
1. 서론
2. 전기자전거 및 시험장비
3. 시험 방법
4. 시험 결과
5. 결론
References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4-550-0025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