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연구방법
3. 가상환경의 평가
4. 연구결과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상캐릭터를 이용한 디지털 인터랙티브 컨텐츠 개발 프로세스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08 .04
혼합 현실 서비스의 GUI(Graphic User Interface) 디자인 스타일 연구 : 현실 세계와 가상 Object 간의 구분 방법에 대한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6
디자인에서 가상의 사용자와 실제의 사용자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8 .05
이성미·김정희 공저, 『한국 회화사 용어집』(다할 미디어, 2015. 3)
미술사학연구(구 고고미술)
2015 .06
가상전시 공간의 효율적 이용연구- 가상갤러리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07 .01
인터랙티브 미디어 광고의 인게이지먼트와 재매개된 자아의 현전성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4 .06
웹 이용행태에 따른 사용자분류 가능성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6 .02
Personal Media 환경을 위한 사용자 중심의 인터랙티브 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12
미디어 환경의 변화에 따른 신문디자인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뉴미디어 환경에서 공간디자인 프로세스 변화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9 .12
예술의 미적 개념 변화와 뉴미디어 아트 특성
한국디자인포럼
2011 .01
Virtual Humans" Motivation Generation from Personality and Environment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0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