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하령 (옌산대학교) 홍동표 (우송대학교)
저널정보
한국문화산업학회 문화산업연구 문화산업연구 제13권 제2호
발행연도
2013.6
수록면
105 - 113 (9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는 중국의 커피시장의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는데 목적이 있다. 중국의 커피시장은 커다란 잠재력을 지니고 있으나 외국커피산업의 진출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특히 중국 자체적으로 커피를 생산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커피에 대한 인식부족, 이에 대한 정책부재, 빈약한 가공기업, 시장리스크에 대한 관리 부족등으로 중국 본토의 커피브랜드의 발전은 순조롭지 않다. 따라서 이를 활성화시키기 위해서는 커피에 대한 인식과 이념의 개선, 커피제조 기술개방의 가속화, 커피의 부가시장 활성화, 커피브랜드의 전략적 향상 등이 이루어져야 할 것이다.

목차

I. 서론
II. 중국 커피시장의 발전과정과 현황
III. 중국 커피시장의 문제점
IV. 중국 커피시장의 활성화 방안
V.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4-380-002956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