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박진호 (국민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2013 춘계학술대회 논문집
발행연도
2013.5
수록면
57 - 61 (5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2)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오늘날 대형할인점은 인구밀집지역을 중심으로 점포 확장을 경쟁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러한 결과 업태내부의 경쟁이 가속화되고 기업으로 하여금 소비지향자적인 경영 전략을 수용하게 하였으며 경쟁점포 간의 차별점이 없어지는 결과를 초래하게 되었다. 기업들은 경쟁업체와의 차별화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시도하고 있으며 그중 판매촉진 활동은 비교적 접근이 쉬운 방법 중에 하나라 손꼽히고 있다. 따라서 본 연구는 대형 할인점의 점포 애호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점포 속성들은 문헌 연구를 통하여 상품관련요인 서비스관련 요인 및 매장관련 요인으로 정리하고 이런 요인들에 대한 판매 촉진의 조절효과를 검증하였다.

목차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의 모형
Ⅳ. 연구방법
Ⅴ.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4-690-002883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