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표지]
[목차]
[머리말]
[범례]
[서론]
제1장 소비자의 정의는 무엇이며 소비자 문제는 왜 일어나는가
제2장 소비자 문제 대응의 연혁
제3장 소비자의 패러다임 전환
[제1부 소비자의 문제현황]
제1장 소비자를 둘러싼 사회경제 정세의 동향과 소비자행동ㆍ의식
제2장 소비자사고와 피해 동향
[제2부 소비자정책의 실시 현황]
제1장 소비자정책의 기본 틀
제2장 각 분야별 소비자정책 동향
제3장 소비자행활의 ‘현장‘인 지방에서의 소비자행정
[결론]
[참고 문헌]
[옮긴이의 해제 : 일본 소비자청의 소비자문제 및 정책보고서이 내용 및 시사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