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차광호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저널정보
Korean Institute of Information Scientists and Engineers 정보과학회논문지 : 데이타베이스 정보과학회논문지 : 데이타베이스 제41권 제2호
발행연도
2014.4
수록면
83 - 89 (7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논문은 비디오 시청 중에 시청자의 관심을 끄는 객체가 있을 경우 그 객체를 클릭하거나 터치하여 선택하고 관련된 정보를 입수하여 구매를 유발시키는 새로운 형태의 광고 패러다임을 제공할 수 있는 객체기반 대화형 비디오 시스템을 제시한다. 이러한 시스템은 수요자 주도 광고나 시청자 특유의 광고 등과 같은 새로운 형태의 e-비즈니스 응용을 만들어 낼 수 있으며, 스트리밍 비디오의 새로운 대화 가능성을 제시하고, 전자 상거래를 PC에서 TV나 스마트폰으로 이동하게 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본 논문은 이러한 시스템을 위한 체계 및 저작 도구를 설명하고, 대화형 비디오의 비즈니스 기회와 도전에 대해 고찰한다.

목차

요약
Abstract
1. 서론
2. 관련 연구
3. 객체기반 대화형 비디오 시스템
4. 결론
References

참고문헌 (11)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5-560-0014289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