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실질로 따져본 판매자 및 구매자의 역할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15 .12
A Study of the Seller’s Selection in Negotiating the Price of the Auction Market
주거환경
2010 .12
서비스 구매자-판매자 관계상에서 기회주의와 신뢰의 결정요인
연세경영연구
1994 .06
양면 시장에서 고객집단 간 가격 민감도 차이 분석 : 게임 아이템 중개 시장을 중심으로
경영관리연구
2012 .12
구매자와 판매자의 관계해지에 관한 연구 : 부정적 요인들과 긍정적 요인들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11
인터넷 경매에서 판매자의 이윤증대를 위한 판매자의 의사결정 기준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2 .07
Analytic Comparison of Order Quantities in Group Buying and Individual Quantity Discounts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6
구매자ㆍ판매자간 거래관계의 특성이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 관계규범과 관계투자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1999 .06
무료 플랫폼상의 판매자는 더 많은 구매자를 접하기 위해 언제 지불할까?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4 .01
저결속 구매자-판매자 관계에서 관계해지의 긍정적 영향요인과 부정적영향요인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05
팽창가격할인 제시 유형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 소비자의 이성-감성 성향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2 .06
비교쇼핑을 위한 판매자 추천 방법에 관한 연구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7 .01
할인표지(Sale Sign)가 점포의 가격수준 인지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5 .10
e-마켓플레이스에서의 웹사이트 특성이 판매자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옥션사이트 사례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0 .11
e-마켓플레이스를 위한 판매자, 구매자 상호 신뢰도 측정 방법론의 개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