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04
1994
Ⅰ. 연구목적
Ⅱ. 이론적 배경
Ⅲ. 가설설정 및 연구모형
Ⅳ. 연구방법
Ⅴ. 실증분석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구매자와 판매자의 관계해지에 관한 연구 : 부정적 요인들과 긍정적 요인들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11
구매자ㆍ판매자간 거래관계의 특성이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 관계규범과 관계투자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1999 .06
서비스 구매자-판매자 관계상에서 기회주의와 신뢰의 결정요인
연세경영연구
1994 .06
실질로 따져본 판매자 및 구매자의 역할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15 .12
저결속 구매자-판매자 관계에서 관계해지의 완화요인과 촉진요인
유통연구
2004 .07
관계해지의도의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5
산업재 구매자 - 판매자 관계에서 관계적 규범과 관료화가 갈등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1993 .06
대학교육에서 신뢰와 결속의 역할
경영교육연구
2017 .12
B2B 산업에서 구매자 인식이 장기적 거래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사연구
2010 .01
공급사슬상에서 공급자와 구매자간의 계약관계에 대한 환경적 요인의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서비스 구매자-판매자간 관계의 선행요인 및 결과변수 : 자동차 수리 및 보수 서비스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1998 .12
경쟁적 시장에서 수량할인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97 .06
양면 시장에서 고객집단 간 가격 민감도 차이 분석 : 게임 아이템 중개 시장을 중심으로
경영관리연구
2012 .12
유통경로에서 신뢰가 관계결속에 미치는 영향
경영논집
1996 .12
유통경로상 구매자-판매자 협력에 대한 관계결속의 프로세스
대한경영학회지
2003 .04
요인분석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5 .12
산업재 공급자와 조직구매자간의 관계 요인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98 .06
구매자-공급자 관계에 관한 개념적 연구
경영논집
1996 .06
B2B e-marketplace의 참여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구매자와 공급자의 측면에서 -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2 .12
0